[LG유플러스 업무협약식] (출처=광주서구청)
광주광역시 서구는 24일 ㈜LG유플러스, ㈜김유진아카데미와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 매장 대상 AI예약, 키오스크, 서빙로봇 등 디지털 전환 솔루션과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김유진아카데미는 매장 운영 및 비즈니스 전략 교육을 담당하기로 약속했다.
LG유플러스 임장혁 기업고객그룹장은 “소상공인의 입장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디지털화에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서구청, 김유진아카데미와 협력해 지역 소상공인을 돕겠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상황을 더욱 정확히 파악하고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해 소상공인 매장 디지털화를 촉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유진아카데미 김유진 대표는 “협약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구청의 소상공인 지원사업, LG유플러스의 디지털 솔루션과 김유진아카데미의 장사 노하우 교육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업무협약식] (출처=광주서구청)
김이강 서구청장은 “지역 소상공인들이 홍보 및 교육, 디지털 전환 혜택 지원 등실질적 도움을 통해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여 매출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