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언론사는 공익을 최우선으로하는 “공명정대한” 언론사로서 국민들에게 알권리 차원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사단법인 비영리 언론사 입니다.
본 언론사는 국민 권익을 대변하는 대표언론사로서 본 언론사의 목표와 목적이 이루워 지는 날까지 최선을 다 하며 본 언론사에서 목표와 목적을 이루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비젼을 제시합니다.
1-언론은 “특정인들의 소유물”이 아닌 대한민국 5천만 전 국민이 언론의 소비자이면서, 언론사의 주인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다 언론사의 주주가 될수 있고 1인 미디어시대를 맞이하여 “대한민국의 5천만 전 국민이 언론사의 주인임”을 선언합니다!
2-본 언론사는 비영리 언론사로서 “회원제”로 운영합니다.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큰 혜택과 특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3-본 언론사는 “공명정대한” 언론사로서 발전하기 위해선 경영과 보도는 분류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굴하지 않고 “정정당당”하게 “공명정대한” 언론사가 되겠습니다.
4-지금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전 세계가 어려운 상황이며 우리나라도 건국이래 최악의 상황을 맞은 현시점에서 특히 중, 소상공인들이 제일 큰 어려움을 격고 있는 상황에 중,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최우선적으로 앞장서겠습니다.
5-지금은 4차 IT 시대 과거 3차시대와는 경제적인 시장상황과 자영업자 특히 중, 소상공인들의 환경과 생태계가 급속도로 달라지고 있으므로 이런 상황에 중, 소상공인들이 변화를 받아 들여 업종자체가 경쟁력이 있는 구조로 바뀌 시점에 있습니다.
6-4차 IT 시대는 시스템과 인프라를 구축하여 중, 소상공인들을 잘 살 수 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극복할수 있는 기회라 보며 본 언론사에서는 정부에서 중, 소상공인을 위한 모든 정책이 중, 소상공인들에게 잘 반영, 시행되고 있는지 아니면 잘못되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감시하여 중, 소상공인들이 정부의 정책으로 인하여 많은 혜택을 볼수 있도록 철저한 검증과 감시를 통해 정책이 잘 이행 될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겠습니다.
7-본 언론사에서는 중, 소상공인들은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전 재산을 투자하여 모든 노력과 연구하여 생산한 제품들이 열악한 자금력과 시스템과 홍보부족으로 판매가 부진하여 큰 어려움을 격고 있는 생산자들을 위해 제품들을 발굴, 육성하여 시스템을 구축하여 매츨이 극대화 될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8-본 언론사에서는 지금까지 유통방식에서 벗어나 중간 유통업자만 살찌고, 생산자와 소비자만 손해를 보는 기존 유통체계를 개선하도록 하고 본 언론사는 전국적으로 본 언론사의 회원님들께 본 제도를 적극 홍보하여“직거래 장터“활성화와 온, 오프라인의 판매 시스템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 하여 “생산자” & “소비자”가 행복해지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대한민국 중, 소상공인들이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9-본 언론사는 사단법인 비영리 언론사로 언론사 운영에 관하여 운영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위원회에서 결정된 사항을 규정에 의거하여 집행하고, 운영하며 또한 언론사의 회계부터 모든 집행된 사항은 최고 의결기구인 총회에 100% 공개를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본 언론사 “공명정대한 언론사”로서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공익을 최우선인 언론사로 특히 “중, 소상공인”들을 권익을 대변하는 대표언론사가 되겠습니다.
또한 초심을 잊지않는 투명, 정도의 경영으로 겸손한 자세로 낮은 곳에서 “중, 소상공인”들을 섬김의 자세로 섬기며 본 언론사가 더 발전하기 위해선 많은 조언과 채칙을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여 즉시 실천하고, 반영하여 모든 것을 수용하고, 개선하여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언론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소상공인 뉴스 발행인 이 기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