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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지방조달청, 제도 개선 간담회 열고 건의사항 25건 전달

[조달 구매제도 개선 관련 간담회] (사진:광주지방조달청)

 

광주지방조달청이 제도 개선 간담회를 열고 25건의 건의 사항을 본청에 전달했다.

 

광주지방조달청은 15일 정부광주지방합동청사에서 '2024년 제도개선 사항 발굴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본청 계약 담당 과장과 담당 사무관을 초청해 광주청 계약 담당자들의 애로사항을 전달하고, 제도개선 사항을 발굴해 내년도 업무계획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계약 관련 규정 개정 사항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를 꾀하고, 지역 조달기업 등의 의견을 건의하기도 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주요 건의 사항은 조달청 직원의 근무환경 개선 등 11건, 업체 입찰 시 서약서 전자 제출 등 애로사항 해소 관련 7건, 수요기관의 선납금 관리 등 조달 서비스 이용 편의 증진 관련 7건 등이다.

 

노배성 청장은 "일선 계약담당자 의견을 업무계획에 반영한다면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조달기업과 수요기관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인 조달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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