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상공인뉴스 박진영 기자ㅣ
광주광역시 동구 미용봉사단(이예순 단장) 자연숲 노인복지, 주간보호센터 미용 봉사활동
[중앙- 이예순 광주 동구 미용봉사 단원장과 봉사단원들과 기념촬영]
사)대한미용사회 광주동구지회, 동구미용 봉사단(이예순 단장)을 구축하여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날 광주 동구 월남동 주남마을 "자연숲" 노인복지, 주간보호센터(박현림 대표)에서 미용봉사를 단원들과 함께 하였다.
[이예순 광주 동구 미용사협회 지회장, 봉사단장 미용봉사 모습]
동구 미용사협회 지회장, 봉사단장(이예순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어르신들에게 한달에 한번씩 미용봉사를 해 드리므로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자 마음으로 시작하였다.
처음 창단을 30명으로 창단하여 2년째 시간을 내어 여러기관에 미용봉사를 하고 있으며, 자연숲복지센터는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에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있다.
현재 2년째 봉사를 하다보니 어려움도 많이 있었지만 그래도 처음에는 시작한다는 것이 어려움이 있었지만, 단원들과 봉사를 꾸준히 하다보니 봉사에 참여한 단원들도 보람을 찾으면서 단원들 스스로가 봉사를 하면서 봉사를 할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으로 꾸준히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동구 미용봉사단 봉사모습]
오늘 동구 미용봉사단중 참여한 봉사단원은 다음과 같다.
(이예순 단장, 김나영 총무, 서연의, 구미선, 정은희)단원들이 함께하여 봉사를 하였다.
광주 동구 월남동 주남마을에 위치한 "자연숲" 노인복지, 주간보호센터에서 지금까지 2년째 봉사를 받으신 어르신은 봉사단장과 단원들에게 참으로 감사하다고 하면서 매달 잊지않고 우리같이 나이먹은 어른들에게 꾸준히 미용봉사를 해 주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고 하면서 "매달 오늘이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