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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제구,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나 등급' 달성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공동 주관, 총 307개 기관 대상 평가

 

연제구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전년보다 한 등급 상승한 '나 등급'을 받았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행정기관 민원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한 정부 업무 평가의 일환으로 중앙행정기관, 시‧도 교육청, 지자체 등 총 307개 기관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민원 △고충민원 처리 △민원만족도 등의 항목에 대해 평가한다.

 

이번 평가에서 구는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민원만족도 분야에서 특히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나 등급'을 받았다. 이는 상위 30%에 해당하는 우수등급으로, 부산시 16개 구‧군 중 최상위 성적이다.

 

주석수 연제구청장은 "이번 평가 결과는 전 직원이 노력한 결과"라며 "구민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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