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건설 기탁식 : 지난 13일 화요일 ㈜서진건설 신명진 회장(사진 좌측)이 임원을 대표하여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출처=화순군청)
㈜서진건설(회장 신명진) 임원 10명이 화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0만원을 기탁하여 지난 13일 신명진 회장이 임원들을 대표하여 화순군청을 방문해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고향 사랑 기부는 주민 복리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에 공감한 ㈜서진건설 임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이루어졌다.
신명진 회장은 “화순군의 발전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한다”라며 “저를 비롯한 임원들의 기부가 더욱 많은 분이 기부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올해 처음 시작된 만큼 안정적인 정착과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을 위해서는 자발적인 기부 동참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서진건설 임원들이 고향사랑기부를 통해 화순군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보내주신 기부금은 지역의 균형 발전과 취약계층 복지 향상을 위한 소중한 밑거름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우리 군 현안을 토대로 신중한 검토를 거쳐 기금사업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진건설은 이번 기부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희망 나눔 캠페인 동참,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 지원, 피해복구 활동, 취약계층 단감 후원 등 나눔문화 활동은 물론 공원조성, 환경보호 캠페인 등 사회공헌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