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성 광주시소상공인 연합회 회장(좌측), 박인문 vip장례타운 대표이사(우측) 업무협약식]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기성)는 장례문화의 선진화를 선도하는 광주의 대표 장례 타운인 vip 장례타운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기성 회장 이하 5개 지부장 과 박인문 vip장례타운 대표이사 간담회]
이날 양기관은 사랑스럽고 존경했던 분들의 갑작스런운 이별로 미처 신경 쓸 수 없는 장례의식을 경제침체로 힘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슬픔을 함께 나눈 아픔을 달래주는 가족 같은 마음으로 장례의식을 도움과 동시에 시설사용료 할인, 수의 무료, 장의버스 무료등 다양한 혜택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장례의식 지원에 적극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이날 협약식에는 새롭게 출발한 광주광역시 소상공인 연합회 5개 지부(동구, 서구, 남구, 북구, 광산구) 회장단도 함께 참석했다.
[사진 좌측부터=소상공인연합회 서구지부 장성우 회장, 소상공인연합회 남구지부 이경수 회장, 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이기성 회장, vip장례타운 박인문 대표이사, 소상공인 북구지부 신병철 부회장]
광주 vip장례타운을 이용 시 윤옥용 관리이사에게 사전예약을 하면 더욱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다.
이어 이기성 회장은 "소상공인을위해 섬세한 관찰력으로 좋은 기획을 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주변을 돌보며 더 의미 있게 활동하여 이번 업무협약이 1회성이 아닌 꾸준한 노력으로 현장을 누비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