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상공인뉴스 류권승 기자 |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 모임 2차 개최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대표 구일암)은 2차 모임을 개최하였다.
오늘 발기인 2차 모임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673번길8, 현대아미스4층 회의실에서 오후2시에 개최되었으며, 2차 발기인 모임에는 발기인 전원이 참석하였다.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 2차 모임 개최 기념촬영]
오늘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발기인 대표 구일암)는 개회사에서 우리모두는 역사적으로 대단히 중요한 일을 하기위해 2차 발기인 모임을 개최하였으며,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전원이 참석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면서 우리는 광주광역시 150만 시민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소중한 사명감으로 양질의 의료복지를 시민들에게 제공하므로서 건강한 광주, 행복한 광주를 만들어 가는데 큰 뜻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인사말을 하였다.
또한 1차 모임후 2차 모임을 통해 정관(안)과 조합원 구좌와 출자금액을 확정하면서 구체적인 설립에 관하여 회의를 진행하여 모든 안건을 발기인 전원의 합의로 가결함에 따라 "가칭)빛고을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을 창립 절차를 마치고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을 하기로 최종 결정되었다.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 2차 모임 개최]
오늘 회의를 마치면서 구일암 발기인 대표는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이 우리 빛고을 광주에 양질의 의료복지와 더불어 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중소기업과 자영업자들이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이 탄생후 서로가 협업을 통해 함께 상생 할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하면서 우리모두가 공익적인 의료분야를 최대한 빨리 창립 될수 있도록 우리모두가 함께하자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