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상공인뉴스 조철수 기자 |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김태진 의원은 지난 5일 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기성)위원장(본 언론사 발행인)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좌측-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 보장협의체 이기성 위원장, 우측- 서구의회 김태진 의원]
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 보장협의체 이기성 위원장은 “김태진 의원(운영위원장)이 한결같은 애향심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광주 서구 발전에 기여해 왔을 뿐만 아니라, 특히 광주 서구 유덕동의 지역발전과 복지향상에 이바지한 공이 크므로 이 패를 드린다.”고 전했다.
[좌측-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 보장협의체 이기성 위원장, 우측- 서구의회 김태진 의원]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김태진 의원은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당연한 일임에도 이렇게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광역시 서구에 유덕동에 거주하는 A씨는 평소에 서구의회 김태진 의원(운영위원장)은 우리 지역에 대한 사랑과 애정이 특별한 의원이라고 하면서 이번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감사패를 받은 것에 대해 다시한번 축하한다고 하면서 김태진 의원에 대해 매우 감사한 의원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