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위원장 대구서구협의회(이임회장 손완규, 취임회장 우승협)는 지난 1월 14일(화) 서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회장 이ㆍ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류한국 서구청장, 정영수 서구의회 의장, 김성호 市 주민자치연합회장,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자치위원 등 약 100명이 참석하여 이임회장에게 감사를, 취임회장에게는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이날 이ㆍ취임식에는 축하 화환 대신 쌀 250포(10kg)를 받아 서구 관내 불우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증하였으며 주민자치위원장 서구연합회원 일동 모두의 뜻을 모아 우수 지역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해 서구인재육성재단에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2021년부터 주민자치위원장 서구연합회 이끌었던 손완규 회장은 “여러 어려운 상황도 많았지만, 지역사회의 화합과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한 일들이 모두 보람됐다”고 이임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주민자치위원장 서구연합회를 이끌게 된 우승협 회장은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서구 주민자치위원회가 주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 나가겠다고”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4년 동안 주민자치위원장 서구연합회장으로 봉사해 주신 전임 손완규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신임 우승협 회장님 취임을 계기로 서구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더 화합ㆍ단결하여 중심 단체로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