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_위드 = 한국마케팅표준협회 업무협약 체결

2023.12.19 09:58:16

투_위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으로 지역 농수축산물 매출향상사례로 눈길


[업무협약식 투위드 김정길 회장(좌측), 한국마케팅표준협회 곽권표 회장(우측)]

 

전북지역 농산물 유통 판로에 관한 오랜 고민의 해결사 역할을 해오고, 동네 골목상권에 대한 결핍을 연구하며 의뢰받다가 실제로 코로나때에도 매출향상의 기록을 선보인 책, '코로나19가 지속해도 매출 올리는 5가지 비밀'의 저자이기도 한 한국마케팅표준협회 곽권표회장과 기업에서 기획업무로 쌓여진 내공으로 대처해 온 안목으로 재대로 된 고객 유입 확충을 위해 달려온 성과로 최근 여러 성공 사례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소규모 지역공동체를 운영중인 투_위드 김정길 회장은 현재 어려움에 처한 농산물 유통에 대한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상호 전략적 협력 체결식을 하였다.

 

우리의 먹거리가 날로 고단가로 대한민국의 식재료가 고공행진하듯 농산물을 경작만 하고, 유통의 여러단계로 인해 터무니없는 저단가를 수락해야만 하는 현실은 항상 큰 고충거리였다.

 

이에 두 대표는 그들의 유통현실을 직시하고, 제일 먼저 구매 할 소비자를 바로바로 연결해주는 마케팅기법을 반영하여 직거래 구매전환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마케팅자동화 플랫폼을 활용하여 지역 특산물을 비롯해서 다양한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중개하는 형태로 업무협약을 하였고, 전국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에 전국 각 농어촌의 판로개척이 주목되고, 실제로 이어질 물가 고민앓이를 하고 있는 소비자나 중소상공인 혁신적인 제조원가에도 영향이 미칠것이다.

 

김정길 회장은 귀향 후 개인적으로 시작한 투_위드는 소규모 지역 경제 공동체를 구축 하는 회사이다.

이은선 기자 iwantpr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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