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상공인뉴스 류권승 기자 |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 모임 1차 개최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 1차 모임 개최를 하였다.
오늘 발기인 모임은 광주광역시 북구 금남로75, 제니스타워1001호에서 오후2시에 개최되었으며, 1차 발기인 모임에는 총11명이 참석하였다.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 1차 모임 개최 기념촬영]
오늘 발기인 모임에서는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을 하였으며, 설명을 듣은 발기인 모임에 참석한 발기인 전원은 "가칭)빛고을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을 창립 절차를 구체적으로 진행하기위해 발기인 모임 대표, 총무, 실행위원을 선출하였다.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 1차 모임 개최 기념촬영]
발기인 대표자로 구일암, 총무 오정미, 실행위원 정길상, 양춘기 발기인등을 빛고을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창립추진위원으로 추천하였다.
오늘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 1차 모임에서 발기인 대표로 선출한 구일암 대표는 선출소감 인사말에서 빛고을 광주에서 광주광역시150만 시민들에게 양질의 의료복지를 할수 있다고 하면 우리모두가 공익적인 의료분야를 최대한 빨리 창립 될수 있도록 우리모두가 함께하자고 하였다.
오늘 처음으로 발기인 모임을 통해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창립추진 위원회가 구성되므로서 광주광역시에서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을 통한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시작되면 많은 시민들의 혜택을 볼것으로 예상된다.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발기인 1차 모임]
오늘 "가칭)빛고을 의료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창립추진 위원회에서 1차 발기인 모임 최종 결정되므로서 2차 발기인 모임은 2022.11.04 오후 2시에 갖기로 하였다.